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롯데리아 신제품 더블 불고기 트러플 머쉬룸 리뷰 먹방

by 복날집 2023. 3. 25.

롯데리아에서 신제품 더블 불고기 트러플 머쉬룸 리뷰 먹방

https://youtu.be/PcMTKoe_PoM

속이 알맞게 차있는 롯데리아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는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로 불고기 패티가 더블로 들어있는 최애템인데요 거기에 건강을 생각해서 머쉬룸까지 있는데 남는게 있을지 걱정이네요 값도 저렴한데먹어유 배운돼지 유튜버님의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머쉬룸버거 흑백리뷰 먹방입니다. 누리꾼들은 웬만한 수제버거집 뺨치는 가격인데 다음에는 흑돼지님이 갈구면 싫어 임마하고 대들어주세요 이분은 진짜 솔직하게 말해줘서 좋음 트리플머쉬룸와퍼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롯데리아가 대체품이라도 내줬네요 평이 괜찮은걸로 봐서 한번 도전해볾만한것 같네요 레알 싸고 맛있는게 장떙이야 백돼지형 넘좋다 가면 갈수록 드립력이 상승한다 12000원에 호평을 한걸로 보아 저건 진짜 맛있나보다 등의 반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