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s 23 울트라 아이폰14 프로 맥스 비교 영상

by 복날집 2023. 3. 29.

갤럭시s 23 울트라 아이폰14 프로 맥스 비교 영상

https://youtu.be/9wKK80ITVpc

최소 2억 화소라는 고성능 카메라 뺨치는 갤럭시s 23 울트라의 숨겨진 개꿀팁 화질이 역대급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거짓말이 아니었다니 놀랍네요 내 휴대폰 갤럭시폴드랑 아이폰은 고장이 안나네요 확대해도 정말 선명하네요 두 제품을 비교해서 보니 더욱 재밌네요 오래써도 발열이 많이 없어서 사전예약하고 한달째 쓰는데 불만없이 쓰고 있네요 동영상쪽은 아이폰은 아직은? 갤럭시로 보름달 찍었는데 진짜 선명하네요 요즘 국내외에 휴대폰들이 카메라 성능에 몰빵하는거 같네요 아이폰14 프로 맥스는 이미지 센서가 더 큰걸로 아는데 오히려 더 어둡네요 화소 차이가 4배이상 벌어지면 깡패인가, 다만 동영상에는 갤럯시가 모션블로로 뭉개지네요 항상좋은정보 힐링방송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14보다 s23이 조금 나은거 같아요 두개의 핸펀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써..걸어다니는 태블릿은 없나요 콜택시도 대신 불러주고 해킹으로부터 정보보호도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막아주면 좋을거 같아요 태블릿이 셀카도 찍어주고 다른 it기기 대신 들어주고 언박싱및 소개영상도 해주고 진짜 조만간 사생활침해로 카메라성능 제한할거 같은데 등의 누리꾼 반응 s사와 a사 두 스마트폰 성능 비교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