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기분좋게 샤오미 로봇청소기 사용후기 (드리미 D9)

by 복날집 2022. 3. 16.

안녕하세요, 안나예요!

이사한지 얼마 안되어가지구 정신이 없네용 ㅎㅎ

정신 살짝 차려서 이번엔 로봇 청소기 구매 후기 알려드릴게요~!

친구한테 어디 로봇청소기가 좋은가 물어보다가,

친구도 샤오미꺼 잘 쓰고 있다해서 바로 구매 고고 했어요!

왜냐,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갑!

샤오미 드리미 D9

Dreme D9

샤오미 로봇청소기는 박스에 잘 포장되어서 배송되었어요.

이 드리미 D9는 완전 최신 모델은 아니지만 진짜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물걸레 청소도 되고, 13가지 센서도 있어서 구석구석 청소 잘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포장되어있는 박스안에는 상세한 설명서도 있답니다.

드디어!!! 나돈 나의 오밍이 ㅎㅎㅎㅎㅎ

중국이란 나라는 미워해도 샤오미는 인정....

중국에 잠시 출장 가있을 동안 샤오미 매장을 자주 방문 했었는데 진짜 가격이 너무 착하긴 하더라구요.

디자인도 괜찮고,,, 우리나라도 분발해야하는 부분..! 여튼!

언박싱을 해보자면요~!

보다시피 디자인이 아주 예뻐요 ㅎㅎㅎ

 
 

이건 로봇청소기 충전하는거예요!

청소기의 집이랄까요??

 

박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ㅎ

이게 청소기 완전체 모습입니다!!!

깔끔하지유?

사용설명서는 자세하게 나와왔으니 쓰다가 모르시면 요거 참고하시면 되요 ㅎㅎ

처음에 청소기 양옆에 스티커를 떼어 주셔야 작동하니 참고하셔요!

이건 청소기에 끼우는 빗자루(?) 역할을 하는 도구예요 ㅎㅎㅎㅎ

이게 돌아가면서 지나가는 길에 먼지를 쓸어담더라구요!

 

오른쪽 사진처럼 저걸 끼우면 되는 겁니다!! ㅎㅎㅎ

전혀 어렵지않은!

잘돌아가는 오밍이 ㅎㅎㅎㅎㅎㅎㅎ

청소기 윗부분에 버튼을 눌러서 작동해도되구요!

아니면 어플을 깔아서 핸드폰으로도 작동가능해요!

어플이름은 "mi Home" 입니다. 어플이용하면 구역별로도 청소 가능하니 꿀!!!!

외출 시에도 청소기돌릴 수 있으니 간편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장단점을 한번 살펴보면!!

Dreme9의 장점

1. 진짜 편리함 돌리기만 하면 꼼꼼하게 청소해줌

2. 어플 사용이 용이함

3. 청소를 굳이 안해도 되서 너무 좋음

4. 물걸레 청소까지 되니까 깨끗함

5.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움

Dreme9의 단점

1. 돌리기전에 전선정리 해줘야함

2. 가끔 정신못차리고 턱에 걸리는 경우가 있음

그래도 갠적으로 진짜 아주만족스럽습니다!

내돈내산은 아니구 로규니가 사줬습니다>____<

이상입니다~!

https://blog.naver.com/seulmi27 안나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