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토요알엔 드라이브 하고 친구랑 여주아울렛 데이트 고고

by 복날집 2022. 3. 21.

계속 비가 오더니, 간만에 날씨가 좋아졌더라구요!!

주말에 날 좋으니 너무 행복해요!!

토요일에 친구랑 아울렛 가기로해서,

기분이 더 좋은 건 감출수가 없습니다!!

free NINE

출발하기 전에 당연히 커피는 사야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평택에 작고 예쁜 카페를 찾았어요!!

개인카페 참 오랜만인 것 같아요.

Free Nine

프리나인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304

 
 

내부가 작지만 엄청 따뜻해요!

커플 한팀이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

이 카페에 잘 어울리는 카페랄까요!!!!

 

카운터도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가 맘에드는 곳이예요.

혼자와서 여유를 즐기기도 좋아보여요.

아무도 방해하지 못할 곳인 것 같아요.

메뉴는 보통 일반 카페와 다름이 없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었기에, 깔끔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제가 진짜 좋아하는 스팟을 찾았습니다!!!

거울과 선인장, 통창과 의자.

너무 완벽한 인테리어였다고 생각들어요.

전신거울에 코킹같은거 둘러서 감각적인 거울로 변신했어요!

오랜만에 전신 샷을 찍어봅니다!

커피가 나오기 전에 화장실도 들려봤어요.

작은 카페지만 실내에 화장실이 있는 건 플러스!

그리고 깨끗하고 깔끔해요!

두잔의 아아가 나왔습니다!

넹 맛있구요~ 깔끔합니다!

약간 고소한 맛도 나서 제 입맛엔 좋더라구요 ㅎㅎ

 

뀨니랑 전신 거울에서 한컷 찍어주고,

외관도 깔끔하게 이쁘니 커피들고 한컷 착착!

이제 뀨니랑 헤어지고, 친구를 만나서 여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으로 고고!

https://blog.naver.com/seulmi27/222503656829 안나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