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칼리 버닝서버 육성일지

by 복날집 2023. 3. 23.

#메이플스토리 #버닝서버 #메이플버닝캐릭터 #하이퍼버닝 #메이플칼리

간만에 써보는 메이플스토리~!

나는 [루나] 서버지만 같이 키우기로 한 효님이 루나 서버에 생성이 불가능 ㅠ_ㅠ

그래서 같이 버닝 서버에서 키우고 루나 서버로 옮기기로 했다.

근데 어제였나? 라이브 방송에서 원기형..ㅋㅋ 리부트 서버에 대한 논란에 대해 얘기한 걸로 아는데

방송을 제대로 본 사람은 아니지만 심볼 세금을 캐시 어쩌고저쩌고.. 진짜 말이 안 나오는 얘기 ㅋㅋ

에휴.......리부트 서버를 했어야 했나 모르겠따.. 어차피 앤드 스펙이 아닌 나에겐 쓸모없으려나

무튼 칼리를 키워보기로 했다. 칼리 출시 후 며칠이 지난 후에서야 뒤늦게 시작했다!

서버는 사람이 그래도 제~일 적어 보이는 버닝 4서버 선택

효님은 워낙 내가 하잔 대로 다 따라주셔서 그대로 버닝 4서버에서 키웠다.

나는 본캐가 있으니까 효님은 본캐를 정하기 위해서 칼리 200만 찍고 바로 본캐로 할 캐릭 정하러 고민고민 끝에..

내가 추천한 '히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라면 절대 선택 안 할 전사지만 상남자는 전사. 이런 느낌인가..?

옆에 핑크머리가 우리 효님인데 어쩌다 보니까 내가 캐시를 부추긴 거 같지만

효님 캐릭터 넘나 귀엽고 내 스타일로 꾸며서 맘에 든다.

아 그리고 이건 효님이 사준 헤어&성형 쿠폰으로 나온 머리와..

믹염 믹렌 로얄스타일 쿠폰까지 싹 다 사 와서 자기 거 하고 나한테 줬다..

자꾸 효님이 사주고 줘서.. 난 대체 뭘 사줘야 한담..

 

아, 그리고 내 버닝서버 스펙은 굉장히 구리고 메소가 부족해서 심볼강화조차 힘든 시점..

진짜 스공 박살 났다. 안 그래도 내 본캐도 좋은 편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확실히 맘 아픈 모습.... 진짜 주는 템 아니였음 슬펐을듯

그리고 스텝업 미션이란 게 있는데 이건 다 클리어~~

엠블럼 유니크는 얻어서 그나마 위안중.

 

칼리는 새로 나온 캐릭터라 칼리의 바람, 여정이 있는데 아무래도 230은 찍기 힘들어 보인다.

그리고 바람에 있는 아이템은 다 얻어서 만족

요즘엔 일퀘도 죄다 경험치도 나름 주고 심볼도 배로 주다 보니 예전보단 할만하더라,

250 찍기 몇 년 전에 정말 힘들었는데 지금 보니 그때보다 배로 훨씬 수월해 보인다.

 

이건 현재 메이플에서 진행 중인 '웡스토랑' 매일매일 이걸로 코인도 수급하고 경험치 쿠폰도 있어서 저렙 레벨 업에 훨씬 도움을 주는 중.

나는 뒤늦게 시작해서 다 찍을 수는 없지만 만족스런 이벤트.

저거 이벤링....쿠폰패스 써야겠는데.. 큰일 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너무 약해서 어떻게든 코잼이라도 강화해서 세지겠다는 마음으로

40까지 찍은 저 스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레헬른에서 원킬 안 나는 중 ;;


그리고 슬라임의 힐링이 끝나고 돌아온 '웨이브의 챌린지 위크'

이건 센 사람이 답이다. 내 본캐도 1300점밖에 못 치는 나란 사람 메플 약자<<<

칼리 모해..? 8단계 간신히 걸치는 중..

처량한 우리 칼리의 기록 ;ㅅ;

우리 칼리 버닝 서버에서 230 찍을 수 있을지...

저는 칼리 130인가 찍고 접음.

https://blog.naver.com/zlxpdlfwm/223019159760 코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