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속눈썹연장,건대속눈썹펌,건대왁싱 '뷰티바잉' :: 아미아미아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대속눈썹연장,건대속눈썹펌,건대왁싱 '뷰티바잉'
    뷰티 2022. 1. 16. 1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속눈썹맛집

    뷰티바잉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최근 사촌동생과 자주 조우했는데요

    사촌동생이 화장할 때 보니 뷰러를

    아주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찝어대더라구요 ㅋㅋ

    전부터 속눈썹펌이나

    속눈썹연장을 해주고 싶었으나

    뷰러를 찝어대는 동생을 보니

    아 얘는 연장쪽은 아니다 무조건 펌이다 싶어

    동생 집 근처로 알아보던 중

    건대에 유명한 뷰티바잉을 선택했어요!

    예약 후 사촌동생에게 일정 알려주려고

    연락했는데 알고보니 전에 속눈썹연장했던 곳이라며

    전에 왔을땐 3시간 대기도 했다믄서

    엄청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출발~

    저희는 차를 가져갔는데

    주차할 곳이 없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었어요

    그래서 유료주차장을 찾아 조금 돌다가

    커피숍 건물에 유료주차를 한 후 찾아갔어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신 후

    '건대의 맛거리'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초입부에 있기때문에

    전철이나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ㅎㅎ

     

    4층에 헌혈의 집 있는 건물 찾아서

    엘레베이터 타고 5층으로 올라가시면

    화사하고 예쁜 뷰티바잉 매장 입구로 바로 내립니다 ㅎㅎ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왼쪽편으로 보시면

    카운터가 있구요

    처음에 매장 도착 후 가장 놀란점은

    카운터 뒷쪽으로 배드가 5개나 있어요!

    그래서 최대 5명까지 동시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들, 가족들이랑 함께 방문해서

    대기 없이 함께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사진찍고 싶었지만 역시나

    손님이 많았던 관계로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로비 정중간에는 작은 간이쇼파하나와

    대기할 수 있는 테이블&의자가 준비 되어있구요

    테이블 위에는 속눈썹연장과 펌, 왁싱

    현금이벤트가격표가 비치되어있구요

     

    옆쪽에는 메이크업을 하고 오신 분들이

    화장을 지우실 수 있게 면봉, 화장솜, 머리끈

    그리고 클렌징워터까쥐~

    구비되어있습니다

    뷰티바잉 쌤들의 세심한 배려

    굳굳 이에용 ㅎ_ㅎ

    그리고 입구쪽 한쪽면에는 뷰티바잉에서

    판매하는 미용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건대 뷰티바잉같은 경우 호주 천연왁스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고 해요 ㅎㅎ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에게도 자극이 덜하니

    안심하고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_ㅎ

     
     

    판매대 옆쪽엔 화장실과

    왁싱하시는 분들을 위한 샤워실이 구비 되어있구요

     
     

    뒷편으로는 파우더룸이 있어

    시술 후 재메이크업+헤어셋팅까지 할 수 있게끔

    세면대와 화려한조명,

    누워있어 눌린 머리를 정돈해 줄

    드라이기, 매직기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약속가기전에 시술 받더라도

    파우더룸에서 재셋팅하시면 됩니다용 ㅎ_ㅎ

     

    그리고 뷰티바잉은

    커플룸도 있어서

    미리 룸으로 예약 후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우리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어용 ㅎㅎ

     

    저희가 예약시간에 딱 맞춰 도착했기 때문에

    저는 구경하는 동안 제 사촌동생은

    바로 배드에 누워 상담을 시작했는데

    나중에 들어보니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먼저 물어봐주시고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선 충분한 설명을 해 주신 후

    내 눈매에 맞는 스타일링도 추천해주시며

    상담해주시던게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사촌동생도 저를 닮아서인지

    속눈썹이 많이 짧은 편은 아닌데

    직모에 얇고 힘도 없고 숱도 없는편이였는데

    속눈썹영양제로 열심히 키워왔네요..ㅋㅋ

     
     

    짜~잔

    펌 마친 직 후 입니다!

    시술전에는 일자로 직모이던 속눈썹이

    바짝 하고 올라갔어요

    인형눈썹 같지 않나요~?

    저는 숱이 많이 없어서 펌을 못해서

    연장을 하고는 있는데 정말

    숱이 조금만 더 많아지면 저는 바로 펌으로 갈아탈거에요ㅜㅜ

    내 속눈썹을 뷰러찝어준 듯 바짝 올려주는 시술이기때문에

    연장처럼 이질감도 없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위는 펌 전, 아래는 펌 후

    같은 각도로 촬영한 비교샷 입니다

    같은 구도의 사진으로 보니 확실히

    티가 나죠? ㅎㅎ

    원래 내눈썹은 C컬이었던 것 마냥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올려주셨어요 ㅎㅎ

     

    건대뷰티바잉은 시술후에도

    속눈썹이 건강하게 숨 쉴수 있도록

    모근보호 시술과 식약청 허가 받은 펌제를 사용하고

    매장 구석구석 위생관리의 철저함이 보여

    믿음이 가는 샵이었어요 ^_^

    제 사촌동생은 다섯분의 쌤들 중

    경화쌤에게 시술받았구요

    영업시간은

    AM 11:00 ~ PM 09:00 구요

    주말·공휴일 정상영업이에요

    카톡아이디 : 뷰티바잉

    추가하시면

    오시는길, 영업시간,가격, 인스타그램안내와

    채팅상담 받으실 수 있구요

    010-2265-7267로

    문자문의 주시면 되구요

    시술중에는 답장이 늦을 수 있으니

    빠른 예약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전화문의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