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 블로그 방문자가 많아도 수익이 적은 이유는 뭘까요?. 원인을 알아보려면 일단 광고의 종류를 알아야 하는데 광고는 크게 클릭형 쇼핑구매형 설치형 이벤트형 등이 있습니다.
금액으로는 클릭형이 제일 낮고 쇼핑구매형은 비싼건 비싸고 싼건 싸므로 셋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수익은 광고선택에 따라 페이지rpm 광고노출 rpm으로 결정 되는데 금액이 높은 광고로 페이지rpm가 광고노출rpm이 높게 결정 됩니다 (돼지꼬리 땡떙)
페이지 rpm이란 방문자 1000명당 벌릴 예상 금액인데 겁나 화나는 게 방문자가 늘을 수록 내 예상금액은 점점 하락합니다.. 광고노출rpm은 블로거들 대부분 3개 이상 하니 방문자가 많이 올수록 더욱 하락 속도가 빠르고요.
만약 rpm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방문자가 100명 이라면 그에 따른 하락 금액의 광고 유형의 선택이 필요 합니다.
반응형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정 효율과 협업 촉진에 관한 규정 (7) | 2022.02.23 |
---|---|
서울 무료이혼법률상담을 서앤율법률사무소에서 도움받으세요 (14) | 2022.02.22 |
남자들아 이제라도 이혼해서 제발 니 인생 살아!! (너도 너네 엄마한텐 귀한 아들이다) (22) | 2022.02.21 |
애드센스 고수익을 내는 방법 (32) | 2022.02.19 |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 광고업체 타케팅 방법 (22) | 2022.02.14 |
애드센스 수익 대박 나는법 (25) | 2022.02.12 |
그리스도교 1 개요1.1 '기독'의 어원 1.3 기독교 교회의 명칭1.4 기독교 인구2 역사2.1 고대 기독교2.2 보편교회2.2.1 일곱 공의회2.2.2 보편교회 시기 기독교의 분화2.2.3 서유럽 지역 기독교의 전파2.2.. (18) | 2022.02.11 |
법무법인 대한중앙 로펌 업무분야 사무소 (20) | 2022.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