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밌는 모바일게임추천 사신키우기 후기

by 복날집 2022. 10. 31.

요즘 할만한 모바일게임 찾으신다면 재밌는 사신키우기를 추천드려요 후기를 작성해보자면 저는 2주년 이벤트로 다량의 출석이벤트 뉴비이벤트 라이징이벤트 2000레벨이벤트를 했는데요 무과금도 즐기기 너무 좋네요 방치형이지만 컨텐츠도 다양해 시간 가는줄 모르고 플레이 했네요..

 

요새 대부분 광고 쩌는 모바일게임이나 노력 1도 없어 보이는 표절게임들만 득시글 거렸는데 사신키우기는 정말 해볼만 해요 저는 2000레벨이벤트로 몇시간만에 2000찍었네요 ㅋ.

 

공략으로는 초반에 상점가서 무조건 소울링 사시고 천계감옥만 무한도전하세여 이상 사신키우기 모바일게임추천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