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전주턱관절치과 꼼꼼한 검진 받았어요!

by 복날집 2023. 4. 30.

전주턱관절치과 검진 잘 하는 전주코앞치과 다녀왔어요~

 

 

 

 

 

턱관절 장애 들어본 적 있으세요?

얼마전에 턱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길래

이게 대체 뭐지? 싶었었는데 알아보니

턱관절장애 초기증상이라고 하더라구여 ㅠㅠ

조기에 치료할수록 좋다고 해서

턱관절치료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전주턱관절치과를 알게되어서 방문했어용!!!

 

 

 

 

 

 

 

 

전주턱관절치과로 소문난 코앞치과는

전북대 바로 근처에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찾아가기도 넘 쉬웠어용!

 

방문하자마자 간호사 언니들이 친절하게

맞아주시더라구여~ 예약하고 방문했던지라

원장님하고 바로 상담부터 받아봤어용!

 

 

 

 

 

 

 

 

코앞치과는 대한안면통증ㆍ구강내과학회인증

턱관절 전문병원이에여! 원장님이 직접 꼼꼼하게

진료를 봐주시는데 전문가의 포스가 넘치시더라구요 ㅋㅋ

 

상담을 받으면서 턱관절 장애가 무엇인지도

간단하게 설명을 들었어용~

조기치료가 정말 중요한데, 치료를 계속

미루면서 증상을키우다보면 나중에는 입도

못 벌리게 될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전주턱관절치과로 방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점이, 정말 가족처럼, 친구처럼

꼼꼼하고 철저한 진료와 치료를 진행해주신다는 점이에요~

솔직히 치과, 다양한 병원들중에서도 가장 무서운 곳이잖아요 ㅠㅠㅋㅋ

 

어른이 된 지금도 치과 의자에만 앉아있어도

손발이 떨리는데.. ㅠㅠㅋㅋ

생각보다 치료도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용!

 

 

 

 

 

 

 

 

턱관절장애가 생기면 무조건 수술치료를 받아야 하는 줄

알고 잔뜩 겁먹고 있었는데, 충분히 비수술치료법으로도

통증완화가 가능하다구 하시더라구여~

너무 인터넷만 믿고 방문했었나봐용 ㅋㅋㅋㅋ

 

전주턱관절치과에서 치료를 받고 나오면서

턱관절 교정 자가운동법도 간단히 배우고 왔어요~

치과에서는 충치치료 같은 것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턱관절장애랑 코골이, 이갈이 치료도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알았어요 ㅎㅎ!

 

 

 

 

 

 

 

 

치과 방문이 꺼려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과잉진료로 인한 진료비 폭탄때문이잖아요.

평소 감기 등으로 자주 가게되는 내과보다도

몇십배는 비싼 치료비때문에 평소 치과가는걸

망설이곤 했었는데, 전주턱관절치과는

과잉진료 절대 없는 곳이더라구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턱관절장애

말끔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치과 흔치않을텐데 ㅋㅋ!!

요번에 전주코앞치과 다녀오고부터

다른치과로는 눈도 못돌리겠어용 ㅋㅋㅋ

 

 

 

 

 

 

 

 

턱에서 딱딱 소리가 나거나 통증이 느껴지고,

또는 입이 안벌어진다면 턱관절장애일 수 있으니까~

더이상 망설이지 말고 전주코앞치과로 방문해보세요 ㅎㅎ

 

실력있는 원장님과 편안한 상담 받고~

확실한 턱관절 치료 받을 수 있어요!

 

아래 정보 남길테니 참고하세용~~

 

 

 

 

063)253-2275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668-3, 코앞상가 302호

 

http://sososo1112.tistory.com/55 inmystarttt